제14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Jarasum International Jazz Festival)

-2017년 10월20-22일


올해도 자라섬 국제페스티벌이 열립니다. 이제는 매년 축제처럼 자리잡은 재즈페스티벌입니다.


재즈라는 명칭을 달고하는 페스티벌중에 사실 재즈를 연주하지않는 아이러니하고 당황스러운 국내 페스티벌이많은데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철저히 재즈위주라서 마음에 드는 페스티벌입니다. 그리고 매년 굵직한 뮤지션 아티스트를 초청해서 더더욱 좋아하는 페스티벌입니다. 


올해는 곤잘로 루발카바, 리리윗나워,데이브 그루신, 조슈아레드맨, 마이크스턴,데이브웨클 너무나 좋아하는 뮤지션들이 방문하네요.



먼저 곤잘로 루발카바는 예전에 인천재즈페스티벌때 공연을갔었는데 섬세한 터치가 기억에남습니다. 거장반열에 올랐다고해도 무색한 뮤지션입니다. 


곤잘로 루발카바-Supernova


리리윗나워와 데이브그루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뮤지션둘입니다.

영상의 뮤지션들과 같은 조합으로 내한하니 너무 설레입니다. 

데이브그루신 다작의 작곡가이기도 한데 그의 편곡은 놀라게할때가 많습니다.


리리윗나워&데이브그루신


개인적으로 이번에 가장 기대되는 재즈의 전설 소니롤린스(Sonny Rollins)입니다. 

설명이 필요없는 뮤지션입니다.


소니롤린스-St.Thomas





재즈아일랜드에서 유명한 뮤지션들이 대부분 공연해서 포스팅해왔습니다 .



티켓 가격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출처:자라섬 국제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얼리버드 티켓은 모두 매진 되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현장판매가 5000원밖에 차이나지않아서 직접방문해서 티켓을 구입해도 좋을것같습니다. 


가을에 세계적 재즈거장들의 공연을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바랍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식가라이프

11세기 과거음악들부터 지금함께하는 2017년의 음악들까지 총괄하여 정리 및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음악블로그 이지만 제게 영감을 주는 다른 예술의것들도 함께 블로깅하려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