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코어(The Score)....얼터너티브락밴드



오늘 소개 시켜드릴 락밴드는 더 스코어(The Score)입니다. 


얼터너티브락밴드 그룹입니다. 널리알려진 얼터너티브밴드라면 너바나가있습니다. 더스코어(The Score)밴드는 우리나라에서는 덜 알려졌지만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밴드입니다. 


그럼 얼터너티브 록에 정의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얼터너티브 록(영어: alternative rock)은 록의 한 장르이다. 줄여서 얼터너티브라고도 한다. 1980년대에 생겨나 1990년대 말에 기존 록 음악의 평범한 구성 방식에서 탈피한 록 밴드들이 등장하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다. 초창기에는 너바나, 레드 핫 칠리 페퍼스 등의 록 밴드의 음악만을 지칭하는 용어였으나, 최근에는 기존의 메탈적 성향을 벗어난 모든 록 음악을 지칭하는 용어로도 쓰이고 있다. 얼터너티브 록은 1980년대 그런지, 브릿팝, 고딕 록, 인디 팝 같은 독립 음악의 다양한 하위장르로 구성되어 있다. 


예전의 얼터너티브 장르의 의미와는 다르게 메탈성향을 벗어난 모든 락음악을 지칭하는 용어가 되었습니다. 현재 숨쉬고있는 락밴드 더스코어(The Score)입니다.


더스코어 밴드(The Score)는 기존의 락밴드들과는 다르게 듀오락그룹입니다.

에디 엔소니(Eddie Anthony) 보컬기타와  , 에단도버(Edan Dover) 키보드,프로듀서 입니다. 얼터니티브락 장르지만 현대적인 느낌이 많이 드는 계속 발전해나가는 얼터너티브락장르의 밴드라고 생각듭니다. 


발표한 싱글 앨범들입니다.   출처:위키백과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되는 밴드입니다.  한국에서 인지도가없어서 아쉬움에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힙합,일렉이 강세이고 락장르가 예전보다 많이 인기가 없어져서 내심 아쉬움이 많은데 이런 좋은 락밴드들이 더욱 많이 생겨났으면하는 바램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미식가라이프

11세기 과거음악들부터 지금함께하는 2017년의 음악들까지 총괄하여 정리 및 소개하고자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음악블로그 이지만 제게 영감을 주는 다른 예술의것들도 함께 블로깅하려고합니다..

,